news7.jpg

 

호반건설은 제주시 오등봉공원에 총 1,401가구 규모의 ‘위파크 제주’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15층까지의 구조로, 총 28개 동으로 구성된다. 제주도 최대 규모의 이 아파트 단지는 전용면적 84㎡에서 197㎡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며, 중대형 평면이 중심이다. 1단지와 2단지로 나뉘어 각각 686가구와 715가구가 공급된다.

 

‘위파크 제주’는 약 76만㎡의 대규모 부지(http://ksrasynis.com)에 조성되며, 공원과의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는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에는 오등봉공원과 연결되는 트레킹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은 자연 속에서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위치적으로 신제주와 구제주 두 지역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주변에는 제주도청, 제주정부청사 등 공공기관과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상업시설이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으며, 한라도서관, 아트센터, 복합문화시설 등의 문화 인프라도 인근에 계획되어 있다.

 

교통 편의성 또한 우수하다. 연북로와 오남로를 통해 제주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제주국제공항과의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위파크 제주’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맞통풍 구조의 4베이 판상형 평면을 적용하여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가변형 벽체와 다양한 수납공간, 오픈 발코니, 알파룸 등을 통해 개인의 생활 스타일에 맞춘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세대당 1.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다함께돌봄센터 등이 계획되어 있으며, 최신 기술을 접목한 스크린 수영장 ‘스윔핏’ 2개실도 도입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구조로 설계되어 차와 보행 동선이 분리되며, 어린이들을 위한 통학버스 정류장과 어린이집도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은 ‘위파크 제주’가 제주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아파트 단지로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제주시 오라이동에 마련될 예정이다.